온라인 마케팅 비디오 작성법 


비디오는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계없이 당신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촉진시키는 데 최적의 방법입니다. 동영상은 저렴한 마케팅 도구이므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나 당신의 웹 사이트, 기타 많은 사이트에서 프로모션을 할 수 있습니다. 시작합시다. 


준비

비디오를 만들기 전에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준비하는 것입니다.

비디오를 짧게하고 메세지에집중해주세요. 

5분 내로 해주세요. 시청자들을 주의집중 시키는 시간은 길지 않아요.


고객의 목표

첫 번째 목표는 메시지를 전달할 고품질의 비디오를 만들고 5분 이내로 만드는 거예요. 

하지만 메시지 자체는 무엇인지 시청자 여러분들께 무엇을 알려드리려고 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필요한 도구

좋은 비디오를 만들려면 좋은 비디오를 만드는데 필요한 장비를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돈을 들일 필요는 없지만, 웹캠(카메라 대용 등..)과 마이크가 필요해요. 

비디오에 나오지 않는 자료는 좋은 이미지를 골라주세요. 

이미지가 없다면 저작권프리 온라인 이미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커스터마이즈

여러분이 제작하는 비디오는 고객과 판매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브랜드를 부여합니다. 

브랜딩이 성공하면 큰 이점을 얻게 됩니다. 

이 브랜딩은 신뢰로 연결되어, 최종적으로는 고객에게 이익을 가져다 줍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만드는 브랜딩 이미지가 최고 수준인 것을 확인하십시오.  


키워드가 뭐죠?

비디오 제작을 맡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키워드를 완전히 무시해요. 

태그와 키워드는 비디오에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비디오를 찾는 주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구체적으로는 적절한 키워드를 선택하고 최적의 키워드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무료 툴을 활용해 보세요. 


이 순서에 따라 온라인 비디오 마케팅을 이용해 보세요.


참고->

예산 내에서 전문적인 온라인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비디오 처음 만드는 분 힌트

다양한 형태의 비디오

마케팅 비디오 만들기


이 글을 공유해 보세요!

facebook twitter band kakaostory naver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