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형태의 비디오 만들기

시청자를 불러들이고 자신의 원하는 것을 달성하기 위해서 작성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비디오는 모든 종류가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비디오를 만들 수 있는 5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1 비디오 튜토리얼 작성 

검색 결과에 나오는 비디오 컨텐츠를 작성하기 위한 뛰어난 방법입니다. 

많은 온라인 사용자들은 스텝 바이 스텝 튜토리얼을 매우 좋아합니다. 

튜토리얼을 쉽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완전한 품질의 비디오를 작성하기 위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이것들은 무료부터 고가까지 다방면에 걸쳐 있습니다. 


2 제품의 사용방법 표시

마케팅 비디오는, 제품의 사용법을 소개하면서, 당신의 비전을 팔아야 합니다. 

시청자에게 팔리는 거니까 잘 시연하세요.


3 비디오로 고객에게 대응

소비자들이 제품을 칭찬하든, 기능을 강조하든, 비판하든 상관없이 제품에 대한 비디오를 제작하면 고객과 대화하고 좋은 기회를 얻게 됩니다. 

그들에게 감사하거나 강조한 내용을 확대하거나 생각을 바꿀 수 있습니다. 


4 대중의 힘이 가져오는 것을 활용한다

대중의 힘이 존재한다고 생각한다면, 비디오 콘테스트를 해보세요.

물론 개최하려면 많은 계획과 완벽한 실행이 필요합니다. 

대중의 힘을 이용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4-1 자체 비디오 콘테스트 운영

사용자가 생성한 UGC라는 콘텐츠를 활용하여 비디오 콘테스트의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만듭니다. 

참가자를 위한 가이드라인이 충분히 설명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5 비디오 시리즈의 작성

비디오 하나라도 좋겠지만, 만약 비디오 시리즈를 만들면 시리즈의 다음 비디오를 보고 싶다는 시청자를 많이 불러들일 것입니다. 

이전 비디오에 접속하도록 각 비디오를 계획합니다. 

이는 당신에게 더 많은 견해, 더 나은 견해, 더 많은 매출로 이어질 것입니다. 


참고->

온라인 마케팅 비디오 처음 만드는 분 힌트

온라인마케팅 비디오 만들기

비디오마케팅에 대하여


이 글을 공유해 보세요!

facebook twitter band kakaostory naver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