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비디오 만들기



#1 스크립트의 작성

좋은 비디오의 기본은 대본부터 시작하니까 시간을 갖고 이 부분을 해주세요. 당신은 시청자의 주의를 끌어 당신의 사업이 무엇인지 알기 쉽게 전달하고 방문객을 끌어들이고 싶을 거에요.


시청자에게 무언가를 하는 방법이나 무언가를 수정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비디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회사명으로 마무리하는 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시청자에게 전화를 걸거나, 사인을 하거나, 무엇을 사거나, 다음 단계가 무엇이든 하라고 권유하십시오.


#2 보이스 녹음

스크립트가 완료되면 녹음 진행해야 합니다. 제대로 된 마이크, 에코가 없으며 좋은 목소리가 필요합니다. 좋은 목소리가 없으면 가족이나 친구들을 불러요. 녹음 하기 위해 프로를 고용할 수도 있어요.


# 비주얼 자료 작성

비주얼 자료 작성하기 전에 비디오를 완성합니다. 브레인스토밍을 하고 스크립트와 함께 스토리보드를 작성하여 그것이 어떻게 최적으로 기능한지 확인해 보는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비디오가 정지화면을 득하는 방법이 몇개인가 있습니다. Getty 같은 사이트에는 로열티가 없는 수천 개의 이미지가 있어요. 자기 카메라가 있으면 자기 스스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비디오가 이미 있는 경우에는 스크린 캡처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4 비디오의 편집

위의 순서를 모두 합쳐 프로젝트를 구체화합니다. 대부분의 프로페셔널은 Adobe After Effect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Camtasia나 PowerPoint 등 그 밖에도 몇 가지 저렴한 옵션이 있습니다. 간단한 소프트웨어는 이용하기 쉽습니다. 


#5 SFX 및 또는 음악의 추가

그다음에 특별한 효과음이나 음악을 추가합니다. 단, 곡을 선택해서 사용하는 것은 합법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인터넷 상에는 많은 스톡 뮤직 사이트가 있으므로, 로열티 프리 트랙을 저렴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의 영상 음악이 오히려 내 영상을 끄지 않게 해 주세요. 페이드인·앤드·아웃 테크닉을 이용합니다.


스텝 6 온라인 마케팅 비디오 공개

출판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YouTube는 가장 인기있는 영상사이트입니다. 비디오의 타이틀과 설명이 적절한 것을 확인해 주세요. 또 구독자가 찾을 수 있도록 태그를 잘 관리하도록 해 주십시오.


마케팅 비디오를 준비할 때 필요한 팁


마케팅과 비디오를 만들 준비가 되셨나요?

필요한 다섯 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비디오가 많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온라인 마케팅에서 비디오를 사용하지 않고 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사용하여 활용해야 합니다.


마케팅 비디오를 만들려면 다음 팁을 참조하십시오.


1 고객을 정합니다.

스크립트를 만들기 전에 비디오가 무엇인지 결정하고 비디오 촬영을 시작하기 전에 시청자가 누구인지, 비디오로 누구와 접촉하고 싶은지 결정해야 합니다. 

고객 시장이 누구인지를 알아 내면 더 나은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비디오가 올바른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2 한 가지 목표를 설정합니다.

종종 실수는 시청자를 정의하고 비디오로 달성하고자하는 수많은 목표를 만드는 것입니다. 

문제는 비디오가 너무 짧아서 여러 목표를 설정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가장 중요한 목표를 선택하고 집중하세요.


3 성공적인 형식을 다른 비디오로 변환합니다.

성공적인 콘텐츠 (블로그 게시, 기사, 프리젠 테이션 등)가 있으면 비디오를위한 작업 스크립트로 만들어 목소리를 내고 읽고 연습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피드백을 얻고 만족한다면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4 기록하세요.

직접 녹음할 수 있는 대본을 쓰면 필요한 것은 웹캠만 사용하고 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비디오를 공유하십시오.

동영상을 만들면 웹사이트, 블로그에서 공유하고 소셜에 링크하고 싶습니다. 

가능한 한 어디에서나 공개하고 분석을 통해 피드백을 얻고, 좋아하는 것을 찾습니다. 마침.


이 글을 공유해 보세요!

facebook twitter band kakaostory naver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