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비디오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은 비디오를 최적화하기 위해서 아래의 6가지 내용을 체크해보세요.

1 타이틀을 최대한 활용
당신의 비디오 제목은 성공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디오 타이틀은, 적절히 작성되면, 강력한 트래픽을 넣을 수 있습니다. 제목은 바로 시청자들의 주의를 끌 수 있고, 비디오 제목에 맞는 키워드를 사용하게 되면 서퍼가 당신의 토픽을 찾고 있을 때 검색 엔진에 나타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당신의 제목은 중요합니다.

2 콘텐츠를 제공하는 2위
시간을 갖고 이상적인 시청자의 모습을 분석해 봅시다.
그들은 무엇이 가치 있다고 생각할까?
나는 그들에게 무엇을 줄 수 있을까?
시청자들에게 매우 높은 가치를 제공하고 또한 그 주제에 관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기술과 지식을 보여주기 때문에 매우 성공적입니다.
이는 당신의 브랜드 성장에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3 비디오에 URL이 있음을 확인한다
비디오를 편집할 때는, 시간을 들여 URL 를 추가해 주세요.

4 브랜딩 기회를 활용한다
비디오 화면에 회사의 로고가 눈에 띄게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것은 비디오의 특정 시간에 실행하거나 항상 표시된 상태로 둘 수도 있습니다.

5 설명란에 링크 확인
YouTube 비디오에 대해 간단한 설명을 쓸 수 있습니다. 링크부터 시작해요.
왜냐하면 당신의 목표는 시청자를 움직이는 것이니까 그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런 다음 링크 아래에 간단한 설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 설명에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는 것을 확인해 주세요.

6 YouTube 영상, 웹사이트 게시
대부분의 초보자들은 마케팅 비디오를 만들어 YouTube에 글을 올리고 오늘을 마무리한다.
비디오도 Web 사이트에 넣을 필요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구글 검색자가 당신의 사이트에 소비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당신의 시청자가 늘어날 것입니다.
게다가 구글 알고리즘에서는, 비디오의 시청 회수와 비디오 재생 회수가 고려됩니다. 그래서 구글 검색으로 표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의 비디오 마케팅 후속 작업을 해 주세요.

*동영상에 남겨진 코멘트를 모니터하고, 그 코멘트에 답신합니다.
고객의 업계, 브랜드, 제품 등에 대한 대화를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비디오와 관련된 코멘트에 직접 답할 수도 있습니다.

* 항상 통계치를 측정합니다.
* 질문에 답변합니다.
* 또한 비디오 내의 정보가 오래된 경우나 갱신된 새로운 비디오에 시청자를 유도하는 주석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비디오의 후속 조치는 비디오 캠페인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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